남자연청청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갤럭시s 조회 12회 작성일 2020-09-15 07:12:09 댓글 0

본문

그냥 이거 사! 연청바지 시원해 보이니까 그냥 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비즈니스 이메일 - saks_closet@naver.com

오늘은 그냥이거사! 연청바지 추천 컨텐츠를 준비해봤습니다. 여름 날씨에 맞춰 청량한 색감으로 코디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배경음악/효과음 : 뮤팟(https://mewpot.com)
촬영장비 : 소니 A7M3 / A6400 / rx100m7
패션튜브삭형 : 오늘은 여름맞이 연청바지 준비해봤습니다! 청량한 색감 한번 도전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코스트원더 CTWD #1004-1 크롭 스트레이트 (light)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20455/0

브랜디드 1962 WHITE BLUE JEANS [CROP STRAIGHT]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91169/0
이현수 : 평소 허리 27~28 입는데 허리 수선안하고 맞을까용 ??
PIGS BLUE : 몸무게가 몇입니까
김락현 : 기장이 엄청 길어서 9부로 입을려면 6센치 정도는 줄여야 되는데 그럼 핏이 이상하겠죠?
김지호 : 오다리가 입어도 괜찮나요?
수 : 브랜디드 추천 감사~ 여기는 허리가 얇아서 좋아요 ㅎ
배현 : 스판들어가있는 연청바지는없나요? ㅠㅠ
dngur 00 : 삭형 브랜디드 1962 바지 살려고 하는데 허벅지가 58이면 32사이즈 될까요?
TeNPro_QUARCORE : 아웃심 길이 111cm인데 사이즈 어느 정도 입어야 하나요?
고민승 : 코스트원더 기장 수선 하셨나요?

남자 여름 데님 연청VS흰청 당신의 선택은?(여름데님 1편 연청특징 및 연청 여름코디 )

여러분의 패션 형 식스타일입니다.
오늘은 여름하면 떠오르는 청바지 연청과 흰청 시리즈 컨텐츠 1편으로
연청의 특징과 코디까지 준비했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r
소통은 이쪽으로~\r
* instagram : http://instagram.com/sick_chung (일상, 데일리룩)\r
* 오픈카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PTjiIkb (정보공유)\r
이메일 : sickschung@gmail.com\r
--------------------------------------------------------------------------------------------------------
#남자연청코디 #여름청바지 #여름청바지
식스타일 : 오늘은 연청의 특징과 컬러매칭 및 코디 컨텐츠입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릴께요
인스타 : sick_chung
이현수 : 제기준으로는 연청은 캐쥬얼 편한 느낌이였고 흰청은 꾸민듯한 느낌 그리고 어떤 컬러랑 입어도 잘어울려서 코디하기 쉬운 느낌이였는데 이영상을 보고 연청도 어떻게 입냐에 따라 이쁘고 꾸민듯한느낌이 확드네요 ㅎㅎ 항상 잘배우고 갑니다
박찬규 : 연창에 베이지는 정말 꿀 조합이네요~!! 완전 내 스타일~!
손흥민 : 연청바지 3벌있는데 타이밍 좋게 연청여름코디 감사해요ㅎㅎㅎ 굿굿굿
예형 : 코디영상에서 깐족대는 거 넘 귀여우심ㅋㅋ
sh seo : 연청이 생각보다 여름에 색코디하기 쉬움 기본 흑백에 네이비 베이지 기본이고 형광,오렌지,핑크 네온계열도 가능 거기다 톤다운된 파스텔톤 색계열도 쌉가능 물론 봄여름 한정
곽경석 : 여름엔 생지데님에 페니로퍼죵 ㅌㅋㅋㅋㅋ 패션돌이는 쪄죽어도 괜차나 ㅎㅎ 특히나 긴팔셔츠랑 블레이져는 여름이라도 포기할 수 없다규요~~
Ork -k : 진짜 너무 거마워용♡
김준영 : 너무 오래간 만이에요 ㅠㅠ
킴뫈두 : 식스님 고3이라 오랜만에 왔습니다!
오늘 시험 끝나서 보고 있으요!
근데 연청이나 흰청 좋은데 제가 운동 때문에 하체가 좀 두꺼워서 더 두꺼워 보이지는 않겠죠? 와이드면 괜찮을까요?

남남사이에서 남친으로 발전할수있는 남친룩! 남자 청바지 데일리룩 코디(연청,중청,진청) | 남자 데일리룩 | 남자코디 | 남자패션 | man daily look [거노건호]

청청~

좋아요와 구독 한번씩 부탁드려요!
건호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i.hate.cucumber
더 많은 영상보기:https://www.youtube.com/channel/UCcLUBNBlXYL2B7tclSdWA8w
비즈니스문의:g-soulmate@daum.net

#남자데일리룩 #남자코디 #청바지코디
장진영 : 개인적으로 1:40 코디가 이쁘네요!
허허 얼굴이 잘생기셔서 그런가...
d b : 왜 다 욕하는거임? 멋있는데
이름뭘로하지 : 여러분 컨셉이에요 왤케 욕해요 컵셉이겠죠 컨셉이어야해요 컨셉 아니면 안돼요
밍뭉맹 : 아니 오빠는 이런 영상을 찍으면 안된다구요
임현준 : 아 댓글 물타기 존나 많네 ㅋㅋ 저사람 보다 못입을거 같은 사람들 있을거 같아 ㅋㅋㅋㅋ
인호야 : 확실한 자신한테 맞는 컨셉을 찾으시는게 젤 급선무인듯 솔직히 아이템들이 그렇게 이쁜아이템들이 없음ㅠ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라기엔 이제 너무 한물갖고 초반에는 그런지룩느낌이였다가 스트릿느낌도 간간히보이고 최근룩들은 미니멀 남친룩 스타일도 보이시던데 얼른 본인에게 맞는 패션스타일을 찾으셨음 좋겠어요!
래퍼산호 : 혹시 난민복근 인가요?
누가이렇게문을황현희 : 그 바지 되게 좋아하나봥
어ᄋᄌ : 저렇게 옷빨잘받을수있는 체형에 저렇게 옷을 더럽게 못입는것도 신기....
연예랑 : 평범하게 입어줘요 제발 부탁합니다

... 

#남자연청청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pwoma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