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체험 학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하트러버 조회 146회 작성일 2020-07-22 01:00:24 댓글 0

본문

19.06.03 에버랜드 브이로그 / 욕 싫으신분들 들어오지마세요! / 중학교 현장체험학습 / 세미

촬영 → 삼성갤럭시 A6 2018

편집 → 키네마스터 ( 무료버전 )

폰트 → Aa십육살

에버랜드 간 날 → 2019.06.03.월

에버랜드 가서 탄 놀이기구 → 바이킹, (이름모르는 무엇), 허리케인, 아마존 익스프레스, 슈팅고스트(?)
화려한 조명이 나를감싸기는 개뿔 : 아마존 재밌어요??? 제가 놀이기구를 못타서...
신서유기언제하냐 : 요즘 에버랜드를 못가서 대리만족하로 왔어요!! 너무 귀엽네요ㅜㅜ 이쁜영상 잘보고 가요!
예은 : 저 틱톡닉넴 뭐이신지 물어봐도 될까여?
이오주 : ㄷㄷ
이예주 : 전 지금 6학년인데 코로나 땜에 수학여행이 없어질 가능성 99.9%에요 ㅠㅠ 제가 6학년 와서 제일 기대했는디 ㅠㅠㅠ
어쩔 : 안녕하세요. 이제 6학년이된 08입니다. 11월달에 수학여행을 갈 수도 있게되었는데 이 영상을 보고 많은 영감을 알게된거같아요 ! 감사합니다. 친구분과 친한 모습이 보기 좋아요
06프리 : 세콤이 일상생활 구독해주깅!! 그때도 그립당 ㅠㅠ
06프리 : 나 저때 친구들 없어져서 혼자 다녔었는데 ㅠㅠ 핸폰도 없어서 ㅠㅠ 뭔가 울컥된다....ㅅㅅ중 애들 보고 시펑 코로나 끝나면 조만간 올겡
친구 : 와 속 안좋을때 진짜 그 느낌 알아요.. 막 너무 불안하고 심장 뛰고 또 속 편안해지면 진짜 너무 조아요ㅠㅠㅠㅠㅠㅠ
하윤HAYOON : 정말 이쁘세요!!! 그리구 욕 없는데요....?

한복입으러 가는 현장체험학습 VLOG/중학생 현체

제미있게 봐주세유!!!
경복궁(삼청동\u0026북촌한옥마을)으로 갔습니다~
유밍YUMING : 저두 오늘 갔는데 지나갈때마다 외국인한테 찍혔어요오 ..!
지혜 : 저도 친규들한테 사진 찍어달라하면 막..부담스럽고
쫌 해서 한번도 제 얼굴 안찍어봤어유..ㅜㅜ
0812욘후 : 최소 얼마쯤 가져가야 저렇게 많은 걸 할 수 있을까요?ㅠㅠ
[에리]오세훈 : 한복 빌리는데 얼마 정도하나요?
혜리밍 : 이때 편집프로그램 뭐쓰셨어요?!!
그린티티비 : 리리카sos
포비꿍 : 저두 수욜 23일에 한옥마을 수학여행가욥!!
포비꿍 : 입허료!!♥
_정연 : 즐감해요 !
ᙏ̤̫ :: 으녜がない : 존예...ㅠ부러워요ㅠ

중학교 마지막 현장체험학습 간날 학교일상#02ㅣYEOWOOLYN

마지막 현체 홍대, 이화여대로 고오오~~?
친구들이랑 파자마하고 일찍 일어나 부은얼굴로 시작해서
너무 놀아서 초췌해진 얼굴로 끝나는 브-이로그!
(사실 끝나고 노래방도 갔다는..)



*이번 영상은 흐르듯 잔잔하면서도 재미있게 만들어 보려고 노력했어용





EDITING/FILMING BY YEOWOOLYN



SUBSCRIBE: goo.gl/njTHgg


BGM: https://soundcloud.com/byrook1e/the-girl-from-the-froyo-shop-w-skyhigh
https://soundcloud.com/aka-dj-quads/extraordinaire



메일 : chldusdn0108@naver.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eowoolyn/
여우린 LYN : feild → field 오타입니다!
이오주 : 초
장병채 : 여우린팬이애요
장병채 : 여우린님얼굴이예뻐요
봉봉 : 혹시 편집앱 알수 있을까여?.? 초면에 불편하다면 죄송합니다유ㅠ
댼유꿍 : 혹시 1:07초에 파란원피스 그거 구매처 어디에용 ?
08나희 : 오와.. 여우린님 반 남자분(?)들은 다 인사해주네영 ㅠ 저희반..은요.. 무시하거나 욕해영 ㅠ
민솔 : 혹시 편집기 몬지 알수 있을까요?ㅠㅠ
정연우 : 누나방귀트름해주세요
김효주 : 저도 비욘드꺼 샴푸써요!!

... 

#중학교 체험 학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35건 1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pwoma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