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캣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키커 조회 4회 작성일 2021-12-04 05:32:57 댓글 0

본문

미니캣 420 인스틱트

Minicat 420 Instinct 카타마란 딩기요트
(www.minicat.kr)

인생 처음 마이크 키고 해본 공포게임 ㅋㅋㅋ

피아노캣 디스코드 오픈! ✦ https://discord.com/invite/pianocat
멤버쉽! ✦https://www.youtube.com/channel/UCDyc0_OWYXI1WcaMjijHrDA/join
생방송 다시보기는 카페! 매일 오후8시 생방송 주소: https://www.twitch.tv/pianocatvr
✦ 커뮤니티 카페 : https://cafe.naver.com/pianocatvr
✦ 카카오톡 : http://pf.kakao.com/_kgxdrT
잠자는바부 : 겜도 공포겜중에 최고지만 피캣님 무서워 하실때 너무 귀여워여ㅋㅋㅋㅋ
먹는것이 제일좋아 : 나중에 캣형 공포겜 켠왕하는 거 보고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햇닝이 : 7:33 마이크를 키고 놀라는 피켓이라… 이건 귀하군요
라이트닝 카운터 : 캣형 반응 웰케 좋아ㅋㅋㅋㅋㅋ
TooToo o0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말투가 늘 보던 자막이 떠올라서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 키는거 자연스러워지셔서 더 웃겨서 너무 좋은 ㅋㅋ 아 생방 못 본게 제일 아깝네요ㅠ

경주휴게소 길고양이 가족들 구조하던 날

❤ 멤버십 가입 링크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q2uuXbNRTLQfa578j-AoeQ/join

고통받는 길냥이들을 위한 작은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 고양이 치료비 계좌 ❤
후원 계좌 번호 : BNK 부산은행 101-2038-3866-08 길위의천사 윤종찬

❤블루하우스를 위한 만원의 행복 계좌 ❤
부산은행 209-12-023119-2 윤종찬

메일 : kdr273@naver.com
T : 010-8553-9896

#블루하우스 #엔젤캣 #길고양이 #고양이
두리네 : 구조하는 모습을 봤는데도
또 애기들 보려니 하나같이
이쁜 애기들인데 가는동안
힘들어서 앵앵데는 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들리는듯
해서 힘들긴 하네요ㅜㅜ
그래도 지금은 앤젤캣님 송기자님 원룸사는 고양이님
덕분에 잘구조 되어 넘 고마우신 울트라님 따뜻하게
지내고 있다 생각하니 감동에
감동스러워요
넘 넘 감사드린다 말밖에
할수가 없네요~
진짜 감사합니다^^
Stacy Lee : 끝없이 고양이들을 위해서 베푸시는 엔젤캣 감사합니다 ㅠㅠ:virtualhug:
이지뽕 : 구조 전엔 저 아이들을 다 한번에 구조할 수 있을까 불안함이 있었는데 이젠 아이들 귀여운 모습만 마음 편히 즐기며 볼 수 있네요ㅎ
감사합니다 정말 큰일 하셨습니다
십시일반 도움 주신 많은 분들 고맙습니다
쁘니유니 : 자기들 살려주러 오신줄 알고 막 우루루 달려드는 아깽이들 너무 귀엽네요 어미들도 성격이 어쩜 저리 순한지요 복덩이들이에요 다시봐도 감동이에요 이렇게 이쁜 아이들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라마음을담은우물 : 다시 보아도 그날의 명장면 감동입니다.♥•♥추우신데 너무 고생 하셨습니다. 빨리 구조 되어서 이추운날 얼마나 다행인지.... 늘응원합니다. 엔젤켓 체널 이제부턴 힘들지 않고 대박행진 기원합니다.

... 

#미니캣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559건 14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pwoma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