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냉면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사쿠라 조회 5회 작성일 2021-04-14 00:09:06 댓글 0

본문

서울 아침식사 조식맛집 BEST 10, 서울에서 맛있는 아침맛집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

서울에서 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 맛집
조식맛집 제가 뽑은 BEST 10 입니다
*가게 영업시간은 상황에 따라 바뀔수도 있어요*


1. 무교동북어국
서울 중구 을지로1길 38
오픈 07시

2. 동우황태북어국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56
오픈 6시

3. 오리지날팬케이크하우스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53 덕흥빌딩 1층
오픈 평일 09시 주말 08시

4.하동관
서울 중구 명동9길 12
오픈 07시

5. 이문설농탕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38-13
오픈 08시

6.청진옥
서울 종로구 종로3길 32
24시운영

7.북성해장국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35길 7
오픈 05시30분

8.서일순대국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4길 10-4
오픈 08시

9. 삼거리먼지막순대국
서울 영등포구 시흥대로185길 11
오픈 08시

10. 송죽
서울 중구 수표로2길 26
오픈 07시

서울의 자랑! 서울 미래유산 냉면집 투어 [지뉼랭가이드]

서울에서 오랜 시간 동안
맛으로 인정받은 서울 냉면 맛집 세 곳을 소개합니다

1946년부터 시작해 남북한 통틀어 가장 오래된 평양냉면
노포 우래옥

1953년 개업한 홍어회 무침이 잔뜩 들어간 함흥냉면의 원조 파란집
오장동 함흥냉면

1968년부터 탑골공원에 위치해 평양냉면 처음 접하기 가성비 맛집
유진식당

국보급 냉면집 세 곳을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냉면맛집 #평양냉면 #함흥냉면 #우래옥 #오장동함흥냉면 #유진식당 #지뉼랭가이드#서울영상크리에이터

라이브서울_ http://tv.seoul.go.kr
서울시 팟캐스트_http://www.podbbang.com/ch/13364
페이스북_ https://facebook.com/seoul.kr
인스타그램_ https://instagram.com/seoul_official
트위터_ https://twitter.com/seoulmania
카카오스토리_ https://story.kakao.com/ch/seoul

먹방) 여기가 "1등 냉면집"이라고 해서 뿌시러 갔습니다!!! 근데 가격이ㄷㄷㄷ.../ naengmyeon mukbang

여기가 1등 냉면집이라고 해서 뿌시러 갔습니다!!! 근데 가격이ㄷㄷㄷ.../ naengmyeon mukbang

사람의 입맛은 서로 다릅니다^^
그러니 저희영상은 참고만 해주세요^^
여유되시면 구독\u0026좋아요\u0026알람설정 해주세요~제발ㅠㅠ

#냉면 #일산고자리냉면 #냉면맛집 #물냉면 #비빔냉면 #호박만두 #mukbang #먹방

... 

#24시냉면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pwoma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