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동피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앗싸가오리 조회 48회 작성일 2020-06-29 11:23:01 댓글 0

본문

[자매먹방] 퇴근후 피자와 맥주?1+1핏짜!!! (파파존스 아메리칸 핫도그피자, 치폴레치킨피자) Hot dog Pizza, Chipole Pizza Mukbang

#먹방 #피자먹방 #파파존스 #아메리칸핫도그피자 #치폴레치킨피자 #자매먹방
안녕하세요!
파파존스에서 나온 신메뉴!!
#핫도그피자 #치폴레치킨피자 를 먹어봤어요(ノ≧ڡ≦)
하나 가격에 두판 먹어서 개이득!!
퇴근후에 맛있는 음식과 씨원한 맥주 한잔,,, 이게 행복이지!(ノ≧ڡ≦)

이 영상은 파파존스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D

[자매먹방] 퇴근후 피자와 맥주?1+1핏짜!!! (파파존스 아메리칸 핫도그피자, 치폴레치킨피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obeing9/

♥메일♥
zxcjklas@naver.com

Hi! Welcome to Hyobee's Youtube channel
If you want more of my videos, please subscribe to my channel♥

大家好,欢迎来到효비的频道! 请订阅我的频道,也多点赞吧♡
字幕帮助者

こんにちは 효비(ヒョビ)チャンネルです。
いいね?とチャンネル登録お願いします?
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자막 도와주기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

자막디자인
메이크스튜디오

✨ Music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사뿐사뿐 나들이 –


Song : 구재영_Morning
자료출처 : https://gongu.copyright.or.kr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이나은 : 헛.. 고구마통모짜핫도그영상 설마 아동인줄 알고 댓글 막힌건가용..? 직접 닫으신거라면 죄송합니당 ㅠㅠ!
뽐뽀미 : 기다렸어요??!! 효비님 영상 다좋은데 슈비님이랑 집에서 먹방하는것이 저의 개인적인 최최최애???
[빵튜브] 뽀니 BreadTube : 아니 피자는 네조각부터 시작하는거 아니냐고요 예?!
정수경 : 파파존스 시키러 갑니다,,,,,,
슝슝 : 와 소시지 탱글탱글해서 톡 터지는 소리ㅠㅠ효비님 넘 맛나게 드시네요..
hyojeong jang : 피자 안 먹은지 얼마나 오렌지..
파파존스 한 번도 안 먹어봤눈데 꼭 먹어봐야겠다?
나래이 : 효비님 덕에 좋은 정보 얻고 가욤~❤️
황나래 : 뽀독뽀독 소리나는 소시지 쥬아~~ㅎㅎㅎ
전기찌릿찌릿 : 아니 무슨 10분짜리 영상이... 1분같이 느껴지는지 ㅠㅠ 더 길게 해주세유 ㅠㅠ
니나눈누 : 효비 돈길만 걷자!!!!!

직접 다녀온 최고의 무한리필 TOP5를 소개합니다!!!

제가 직접 다녀온 무한리필 식당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식당 5곳을 선정해봤습니다!

?-----
#무한리필 #최고 #최고의식당 #최고의무한리필 #TOP #TOP5 #Mukbang

?-----
*본 영상은 광고와 협찬 사실이 없음을 알려드리며
제가 직접 알아보고 선정하여 다녀온 식당입니다.
*방문 전에 식당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알아보시고
스스로의 기준에 맞춰 찾아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하얀트리 채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세상 모든 식당을 소개하는 음식탐험가입니다!
*업로드요일 : 월, 금 업로드 시간 : 오후 6시 (정말 가끔 수요일 혹은 주말에 보너스 영상이 올라온답니다)
* 광고&협찬 문의 : limms923@gmail.com
* 편지 보내는 곳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하얀트리"

?-----

자막 템플릿 : 론박자막연구소

영상 음원

Fantasy - Tobu & Itro Music by Tobu http://www.youtube.com/tobuofficial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A02CADECG
123아무나 : 아구찜은 왜 안해? 동태탕은? 우리의 소울 푸드는 어디 갔나?
park sunghee : 오이소박이아니구 그냥 오이무침아닐까요 ㅋㅋㅋ
김세빈 : 그냥 제가 애슐리같은 곳을 싫어해서 그런가 페어링6갔을때 돈만 버리고 왔다라고 느꼈는뎅..
오호 : 대륭태크노3차 지하1층식당와보세요5500원인데 지립니다
늑대 : 전혀 다른 맛집 와규 하우스..
닉값합니다 : 굉장히 예의바르신거 같아요 정보전달도 잘되구요 흥하세욧??
제 말이맞고,님 말은틀렸음 : 하얀트리님 영상 지나가다 몇 번 봤었는데 최악식당영상과 이 영상으로 인해 구독 눌렀습니다. 이런류의 영상 너무 좋네요! 앞으로 자주 보러올게요
Patrico : 영상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설명도 참 좋고 먹음직스럽게 먹기도 하고 빼놓지 않고 보게되는 유투버임.
전종현 : 영상 제목보고 대가집...? 생각했는데 ㅋㅋㅋ 대박
심다영 : ㅋㅋㅋ생선구이집 이모님들이 하얀트리님 너무 좋아하네요ㅋㅋㅋ귀엽

화덕에서 갓 구운 피자 - 죤 화덕 씬 피자 / food truck pizza / Korean Street Food

[정보]
- 상호 : 죤 화덕 씬 피자(장소 매일 이동)
- 가격 : M 7,000원, L 10,000원
- 문의 : 010-8470-0070
- Price : M 7,000KRW, L 10,000KRW

#Pizza #BulgogiPizza #CombinationiPizza #Gorgonzolapizza
Me Pla Station : 9Like^^
Look so good Food Truck Pizza ?
SportCardCollector959 : Another awesome upload my friend this looks really good ??
Kimcheese 김치즈 : street food : 가격이 착하네요..... 트럭 피자 넘 조아요
박양념 : 오~저분^^
FOODFLEX : 피자중에 개인적으로 씬피자가 젤좋아요,가격 착하네요.근데 3000원?7000원???3
투잡스Two jobs : 화덕 피자가 이렇게 저렴하다니.
먹어보고 싶어요.~
재료가 맛있는거 많이 들어가네요.
1인 한판씩 가능 할거 같아요??
Rachid Ak Art : Very well

... 

#양산동피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pwoma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