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공기 청정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토르 조회 151회 작성일 2020-09-09 11:59:19 댓글 0

본문

차량용 공기청정기 다 사서 비교 ㅠㅠ...에어비타, 윈클라우드, 필립스 고퓨어, 카도…

최악의 미세먼지에 차량용 공기 청정기 8종을 비교했습니다.
- 에어비타 (Airvita)
- 삼성전자 바이러스닥터 AG-053VKBWQ
- 윈크라우드 (WinCloud win20)
- 필립스 고퓨어 9111 (Philips Gopure 9111)
- 로엘 블랙홀 Z10(Roel Blackhole Z10)
- 카도(Cado MP-C20U)
- 불스원 뉴 에어테라피 (new Air Theraphy)
- 아이나비 블루벤트 (inavi bluevent)

시험에 쓴 돈도 엄청나고 시간도 무려 2개월이 걸렸어요. ㅠㅠ
(요즘 소송걸리는게 유행이라고 하던데 좀 걱정입니다)

처음 찍기 시작했을때 저희가 좀 어설펐다는거 양해 바라구요. 시작 하고 나서 나온 물건들은 다루지 못했습니다.

이번 소시모 결과에서 결과 나온 것처럼 차량용 공기청정기 대부분은 전혀 효과없는 물건이니까요. 아무거나 구입하시면 안되고, 그 중에 정말 의미있는 제품을 골라내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양승호 : 결론은 필립스 고퓨어 제품은 상대적 효능은 있고 나머지 시중 판매용 공기청정기는 전혀 효과가 없다고 봐도 무방하며 이오나이저 기능만 있는 에어비타 등의 청정기 군은 오존을 발생시켜 밀폐된 공간에서 오히려 운전자의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이야기네요.
광교갈매기 : 생각을해봐 ㅋㅋㅋ 에어컨 계속 트는데 공기청정이 되겠냐 ㅋㅋㅋㅋ 아예끄던가..그럼 좀 낫겟지.0
김홍재 : 근데 청정을 못하는제품을 팔아도 되나요?!
음~~
개니뿡 : 아이퓨리 가성비 좋은거 같은데 별루인가요?
김덕훈 : 암웨이 엣모스피어 드라이브도 리뷰 부탁합니다.
강원도 사는 연쑤 : 음이온은 보통 냄새와 균을 제거한다고 홍보해서.. 미세먼지 제거는 당연히 안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신비혀니 : 불스원샷 세개나 샀는데..환불안되나요?
Michael Kiesa : 김한용씨가 타고있는 차량 이름 뭐에요 ???
민장 : 현기차 클러스터 이오나이져 강제로 달린 차량들은 오존 옵션 인건가요??? 그거 어케 끄는지도 모르는데...
SEUNGMIN KAM :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안사도되는 이유? 샤오미 공기청정기 언빡싱! 휴대용은 진짜.... 의미가..

2월부터 혼자서 엄청나게 테스트를 해본결과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정말 의미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이유가 있을 것 같아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언빡싱! 해봤습니다.

★ Spec.
모델명 : 1세대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정화능력 : 60m3/h
가격 : 약 4만원


★ 잇섭의 it 다잇섭
E-MAIL - kdsk3622@gmail.co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ITSubb/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tseobb/

#차량용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김민 : CZJHQ01RM 이모델은 정말 노이즈때문에 문제가있는 모델인가요??
오늘은쉬는날 : 무조건 사라고 안하고 현실적인 조언? 추천해줘서 좋은듯 항상 기기살때 큰도움 받고있습니다 감사드려요~~~ ㅋㅋㅋ 영상 유익하고 재밌어요 ㅎㅎㅎ
damon shin : 저거 자동차가 아니라 방에서 사용할 수도 있나요?
마이CAR TV : 차량용 공기청정기 전제품 비교 - 마이카인사이드 차량용공기청정기 게시판 바로가기 ▶ http://www.navinside.com/
무지개반사 : 실내흡연 오너에겐 개필수
?? : 미세먼지 흡입기 그거 있자나요






님들 코
마이CAR TV :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모든 정보, 네비인사이드 차량공기청정기 사용자모임 게시판으로 오세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206개 제품 비교') ▶ http://www.navinside.com/bbs/zboard.php?id=forum_air
쥬크 : 나도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입할려고 알아보지만 화웨이 제품은 제외하고 있음. 누구때매 이지경인데 나까지 이러는건 아니라고 생각했음
개리 : 형 내차는 공기청정기 달려있는데? 사야되?
H Double : 형 진짜 이번 리뷰는 삭제하자. 안그래도 미세먼지 때문에 고생인데 중국산 공기청정기를 써서 정화시킨다고? 이게 말이야 방구야

[팩트폭격] 차량용 공기청정기 29개 제품 성능 비교분석 및 추천 - 산다면 말리지 않는다!! 다만 가성비는 있나?

파일이 필요하신분은 댓글달아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별로 필요하신분은 없겠지만..
차량용 공기청정기 29개 제품 사양을 네이버쇼핑 인기순으로 뽑아 비교한 영상입니다.
필터도 헤파등급인지 여부를 확인해보고 스펙들을 한자리에서 비교분석해봤습니다.
설명 순서는 네이버 인기제품 무작위순입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가성비를 논한다는게...
왜 제가 그렇게 생각하는지는 영상보시면 알게 되십니다.

-------------------------------------------------------------------------------------------------------------------------------------------------------
파세코 창문형에어컨 초반 불량 확인 방법
셀프인테리어 셀프시공 LED벽시계 매립
탈모약 후기 프로페시아 부작용(+마이페시아) 12년 복용 후기
[팩트폭격] 차량용 공기청정기 29개 제품 성능 비교분석
공기청정기구매 전 필수 확인사항5가지
헤파필터 속지않고 구매하는 방법 공개!!
아파트 주방후드 배기풍량 2배 / 전열교환기 흡기풍량 향상방법
-------------------------------------------------------------------------------------------------------------------------------------------------------


#공기청정기, #차량용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비교, #공기청정기추천, #공기청정기단점
Adam Jun : 영상 잘봤습니다 ㅎㅎ 혹시 지금도 엑셀파일 받아볼 수 있을까요?
chanmin9409@naver.com입니다.
감사합니다
Jin : 퓨리케어 미니는 작은 방에서 틀면 효과는 어느정도 있긴있을까요?
별그리고 달 : 정말 잘 봤습니다. 지금 구매 여부를 고려중이었는데 안사는게 나을거 같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전라도의동맹들북중러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AIDEN HJ : 진짜 너무 도움되는영상감사드립니다ㅠ
Won Son : 영상 너무 잘 봤습니다. 공기청정기 분석 하신 자료 받아보고 싶습니다.. wonson@wonmotors.com 감사합니다.^^
KERO Studio : 구독 좋아요 했습니다!! jjose88@naver.com / 신생아 때문에 꼭 필요한 자료였는데~부탁드립니다.
R_ C.K : 공기청정기 비교분석 하고 싶습니다!! fbckddnr123@Naver.com 부탁드리겠습니다!!
박승규 : 현재 공기청정기 비교분석을 좀해야하는데 파일을 받아볼수있을까요? popolove80@naver.com 입니다^^
패스티마 : 구독좋아요 누릅니다.엑셀파일 부탁드려요!! tagtnmt@nate.com

... 

#차량용 공기 청정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65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pwoma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