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받이쿠션커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커피프린스2호점 조회 0회 작성일 2021-06-23 19:51:34 댓글 0

본문

초간단! '지퍼 없이, 원단 한 장으로' 쿠션커버 만들기/DIY Tutorial for beginner-How to make a Cushion Cover

지퍼도, 단추도 없이
원단 한 장으로 뚝딱 만드는 쿠션커버

다가오는 봄을 기다리며
집안 분위기 전환에 딱 좋은
패브릭 소품을 만들어보세요.
sjin yy : 저 완전 미싱초보인데요 폭망할지라도 따라해보렵니다 ㅋ 성격상 뭔가라도 만들면서 배워야하는 타입이라ㅋ 영상감사합니다
세라비Seravie : 시접하실때 쓴 미니다리미?는 어디껀가요?? 작고가벼워서 유용할것같아요
퐁당 : 덕분에 쿠션커버 정말 쉽게 만들었어요! 영상도 깔끔하고 넘 좋네요! 고맙습니다^^
한냐옹 : 완전원하던디자인입니다 간단하고 짱짱 ♡감사합니다
김한별 : 어떤 재봉틀을 사용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집에서 만들기 - 26. 소품 만들기편 - 가을, 겨울용 체크무늬 쿠션커버 만들기!

오늘은! 소품 만들기를 진행했는데요! 오래되고 낡은 저의 쿠션 커버들을 바꿔 보았습니다~ 가을 느낌 물씬! 나는 붉은 체크원단을 이용해 봤어요~
초보 분들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쿠션 커버만들기! 많이 시청해 주세욥 ㅎㅎㅎㅎ
Hk Yu : 제가 묵혀뒀던 원단이랑 거의 똑같아요.1마밖에 안되어서 뭐에다쓰나 했는데ㅎㅎ
동영상보면서 베개커버 만들었어요
바느질은 엉망인데도 씌워놓으니 예뻐요 완전뿌듯^^
lucy Jeong : 영상 감사합니다:)소품도 만들어 주시니 너무 좋아요! 페브릭 컵커버같은 작은 소품도 기대해봅니당ㅎ 항상 응원해요 방디님!
김덕배 : 잘보고 갑니다 쿠션만드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감사해요♡
Jiyoung lovelybo : 초보자라 그런지 설명 이해하기가 좀 어렵네요....
하이디의 일상 (Vlog) : 체크에 꽂은 일인으로 너무 예쁜 쿠션이네요~~
디테일한 설명으로 도움이 많이 되는 영상이네요~~~
정보 얻어갑니당~~

코바늘 와플 스티치 쿠션 커버, Crochet Waffle Cushion Cover

와플 스티치를 이용하여 만드는 쿠션 커버입니다.
Sooahn Chae : 저도 초보라 잘은 모르지만 기둥에 뜨는 것을 "앞걸어뜨기"라고 하는거 같아요.
Young Hee Lee : 영상 감사합니다. 쿠션커버만 세탁할 수 있는 쿠션뜨기 찾기가 어려웠는데, 한 조각으로 뜨니 너무 좋네요
김경하 : 너무 이쁘네요~
집에 색상이 비슷한 실이 있어서 시작해봅니다.
이쁘게 완성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올드한 그녀의 뜨개질 : 친절하게 설명해주셔 가든님과 같이 예쁘게 잘만들어서 사용한지가 좀 되었네요
와플모양이라 깔끔해서 만들게 되었는데 역시 예뿌네요
예쁜작품 너무 감사드려요
baek susan : 이 실 검색해봤는데 안나오네요 우리나라에서 구입가능한건가요?

... 

#등받이쿠션커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6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pwoma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