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suv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윈도우십자 조회 17회 작성일 2020-08-05 12:04:39 댓글 0

본문

4,520만원 부터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 가격 옵션 견적 리뷰/팰리세이드,익스플로러 둘다 포괄 경쟁 가능한가?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 가격 옵션 견작 살펴 봤습니다
최victory : 트래버스 개인적으로 제일고민이 주차하기 힘들듯...시내곳곳을 가야하는데...
Hyungu Jo : 근데 미국에서는 페이스리프트 모델 팔리고 있다던데 구형 모델 덤핑인듯
김동완 : 다 좋은데 연비가..좀 더 향상되면 참 좋겠네.
꿀성대총각의이야기TV : 미국의 향기가 풀풀
차광희 : 그릴은 타호가 멋진뎅
또바기정 : 모하비마스터나 팰리세이드 랑 거의 같은 가격이네여 ㄷ ㄷ ㄷ 쉐보레 A/S가 관건인데
jh k : 옵션탓하지 마시고 아메리칸 스탈일이니 그나름대로 멋진듯. 고장자주나서 AS자주 가보신분들은 알듯. 형편 안되면 팰리 여유 있으시면 트래버스~옵션 많아봐야 쓸일 잘없음. 가격만 비싸고
남빈 : 디자인 시원시원 하니 잘나왔네
X DIAN : 그래도수입차인데..가격엄청착하네요..
물량확보만잘되면괜챦을듯.
철이 : 트레일블레이져 언제 출시할까요?궁금합니다.

국내 출시?! 쉐보레 SUV 맏형 '타호' 시승기... 팰리세이드? 텔루라이드? 크기로 압도하는 미국비밀요원들의 차!

#모터그래프 #쉐보레 #타호

김상영 기자가 미국에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플렛폼을 공유하는 대형SUV 쉐보레 타호를 시승했습니다. 2019 서울모터쇼에 공개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타호!! 과연 어떤 차인지 함께 확인해볼까요?

모터그래프는 국내외 자동차 뉴스 및 동영상 기획취재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전문매체로 다양한 뉴스 및 최신 이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모터그래프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pg/motorgrap...
모터그래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torgraphkr/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사이트! https://c.motorgraph.com/
김지성 : 트래버스가더큼
박보거 : 한국 시장에는 아직 판매 예정 없나여
aki bare : 아 진짜 개멋있다..로또되면 이거사고싶음..
스트랭스충 : 헬조,센에 들어오면 1억넘을듯
basem gane : سيارة جميله جدا أتمنى لو احصل على واحده مثلها
김은숙 : 저도타호 타보고싶어요
보행중금연 : 완전미쿡형 차량인데..한국에서 저런차를 끌고 다닐만한길이 있나싶다..주차하는 순간 민폐갑인 차량이네..
nicecompaq : 일산에서 타고싶네요
FIRE FIGHTER : 포스가 다르네요..
급이다르지만 펠리세이드 모하비 붙여놓으면 쭈구리될듯 ㅋㅋㅋㅋ
red shield : 3열 실화냐ㅡㅡ

1,995만원 부터 쉐보레 중소형 SUV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옵션 견적 리뷰/ 기아 셀토스와 신형 투싼 동시에 잡는다!

1월 16일 출시한 쉐보레 신형 SUV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 옵션 견적 살펴 봤습니다

시작가는 1995만원이며 최고 트림 RS의 가격은 2,620만원입니다.. 제가 생각한것보다는 저렴하게 나왔지만 그럼에도 타사 차량들과 치열한 경쟁을 치뤄야 하는 차량입니다

과연 어떤 경쟁력을 갖고 출시했는지 이번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시죠~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 #트레일블레이저 #트레일블레이저가격
김요한 : 개비쌈ㅋㅋㅋ
소형 suv가 2580에 옵션추가하면 3천대...
내가 말리부 풀옵 3580에 샀는대...
그냥 말리부타세요 님들ㅋㅋ
500보태서 .0 플옵타는게 훨날듯
Crush DuDu : xm3
고급참치 : 현기처럼 옵션장사로 돈벌려구 시작했구나... 말리부처럼 트림장사 안하는게 어디야.... 근데 옵션좀 넣으면... 소형 가격이아닌데.....
무민 : 혹시 이거 트랙스 후속인가요??
ᄋᄋᄒᄒᄒ : 쇳조각 에어백인 다나카에어백? 휘발유면 향후 하이브리드 는 없나요?
he ordinary man t : 코나 경쟁상대등장
기린 : 현기를 이길순없지 ㅋㅋㅋㅋ
권용훈 : 싼타페 같은데..
재앙이다재앙이다 : 쉐벌레사는 새키들이 아직도있어???
Joe Park : 미국차 별루에요 똥임 미국사람들도 잘안타요 개똥임

... 

#쉐보레suv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pwoma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