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코트패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게토레이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2 00:08:03 댓글 0

본문

마시모두띠 매장에서 인생템 득템!![코트/스웨터/펜츠/스니커즈]|지완Gwan's pick

마시모 두띠(Massimo Dutti)는
스페인 브랜드 라는거 아시죠?!..^^
겨울 진정한 멋쟁이들의 look
white 로 마시모두띠에서
다양하게 쇼핑도하고 멋도내봤어요.
평소 원했던 화이트칼라 인생템들
득템 한듯요^^~ 감사합니다!

#지완스픽 #화이트코트 #패션 #마시모두띠
지완Gwan's pick : 마시모두띠 사이트 https://www.massimodutti.com/kr

01:34 Massimo Dutti 케이프 스타일 헤링본 스웨터
[5652 547 712]
02:30 Massimo Dutti 플레인 실크 울 스웨터
[5600 520 704]
03:11 Massimo Dutti 미드라이즈 스키니핏 코듀로이 펜츠
[5063 665 712]
04:04 Massimo Dutti 핸드메이드 울 코트
[6409 610 712]
05:27 Massimo Dutti 콘트라스트 콤비네이션 스니커즈
[6408 021 001]
07:31 팔라백 가방 정보 ▶ https://bit.ly/33rinTF
최복화 : 이쁘고 고급스러운 멋쟁이 지완님 ❣
호순이 : 참 예쁘시네요~~~
예전에 이미숙이라는 탑탤런트 이신줄 알고 착각 ~~^^
박미소 : 현실적으로 바로 접근할수있고 그러면서도 옷도 사람도 우아함이 있어 좋아요
또로롱도로롱 : 영상에나온 화이트 코트 사고싶어서 찾아보는데 안나오네요ㅜ 해외에서 사신건가요??
Soyeon Lim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최정윤 : 넘 멋져요
지완님~~
Relax Meditate L : 볼수록 홈쇼핑보는것같아지네요 ㅎ
윤여사의 Life on Moon : 저도 올와이트룩 완전 넘 조아해요~♡
이경은 : 영상 보면서 따라 입어보고 싶은 생각이 자꾸 드네요. 올화이트 의상이 정말 소화하기 힘든 건데, 그걸 또 해내시네요. 역시 멋져요!!
저도 마시모두띠 사이트구경 가야겠네요.

코트 잘입는법 색상별 남자코트코디방법 (남자패션유튜버)

안녕하세요 오정규입니다!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졌습니다.
다들 패딩을 생각하실텐데 그래도 남자에 겨울아이템은 코트겠죠!?
그래서 준비한 영상입니다!
톤인톤 코디방법은 잘준비하려고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다들 추워지는 겨울 감기조심하시구요!
언제나 영상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열심히하는 유튜버 되겠습니다!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okunman
협업 광고 문의 - okunceo@Naver.com
곽원준 : 7:38초 바지는 어떤 바지인가요?
마어깨 피라 : 첼시부츠 신으면 키가 좀 커지나요?
Kris Stark : i especiallly like to wear a coat in winter.like your outfit verymuch
DBCKS WLS : 검정색 코트코디 #3에 청바지 정보좀 알수 있을까요..ㅜ
꽁치 : 아이보리코트 밑에 레깅스나 청바지중뭐가더 났나요??
ᅣᄋ 마 : 안녕하세요! 영상 코디들이 하나같이 다 예쁘네요 ㅎㅎ 여자인데 남자친구가 옷을 너무 못입는데 제가 남자브랜드도몰라서 어디서쇼핑을해야할지 감이너무안잡혀요ㅜㅜ 코트 브랜드리뷰이런거나 정보좀 알수있을까요?
투랭쿠스 : 아니 이얼굴에 이키에 이비율이면 할매바지를 입어도 멋잇을거같애..사기얌..
하모예 : 비율부터가..
EMILY _ : 와
남김영훈 : 검정색 코트코디 #3에 나온 회색 후드집업 제품 이름 알 수 있을까요?

서울의대 2020 화이트코트 세러모니 (가운식)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2020년도 화이트코트 세러모니 (가운식) 기념 학생 제작 영상입니다. 학생 의사로서 새로운 길을 시작하는 본과 18 학생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기획에 참여한 본과 2학년/3학년 대표단,
편집에 힘써주신 양진영과 박소희,
지금까지 또 앞으로도 함께할 본과 18 학생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정인태 : world class
3507김정빈 : 갱이님과 희범행님ㅠㅠ
서현석 : 5:44
박준혁 : 5:37 갱이님!
김민서 : 황희범 당신...멋져...
김재우 : 씨발..부럽다
HoSuk Sung : 와! 정말 유익한 영상이에요!

... 

#화이트코트패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pwoma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