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볼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이거마스크 조회 4회 작성일 2020-09-16 11:20:52 댓글 0

본문

차박캠핑, 소형suv 볼트ev로 한국의 스위스 육백마지기 다녀왔어요!

#차박캠핑 #차박 #소형suv #볼트ev #육백마지기

한국의 스위스 차박의성지 육백마지기 다녀왔습니다
날이흐려 아쉽지만 그래도 많은 풍경영상들을 담아왔습니다
이쁘게봐주세요!
지양 : 혹시 평탄화 제품은 어디에서 구매하신건가요?? i30로도 저렇게해서 차박하고 싶네요! ㅜㅜ
박주희 : 아이캠프로 차박텐트 바람 많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고 튼튼한가요? 구매하려고 하는데 어떤가 궁금해서요!
장남비타민ch : 볼트ev 더울 때 에어컨 키고
추울 때 히터 틀고 차박 가능한가요?

에너지 소모 심한가요?
까칠악녀TV : 와 ...너무멀어서 한번은꼭 가보고싶네용
여강사남 : 육백마지기 좋은 곳이죠 잘 보고갑니다^^
홍삼박스TV : 차박~ 예전에 전 그냥 돗자리 깔고
쭈구려 잤었는데
이렇게도 할 수 있네요~
아이디어 굿이네요
영상 잘 봤습니다
행복한 캠핑 되세요~~
Nga Dương : 84ok
일렉코나TV : 캬 좋네요 저도 여기 가서 차박 꼭 해보려고 준비중이랍니다ㅎㅎ 역시 산속이라 춥군요ㄷㄷㄷ
두유TV : 여기 밤에 별 사진 찍으러 많이들 가던데 ㅎㅎㅎ 차박 부럽습니다ㅎㅎ
수진배Vlog : 오늘도 잘 봤어요. 육백마지기 저도 가보고 싶네요

차박! 소형suv(볼트ev)로 즐기는 낭만넘치는 캠핑이야기!

#차박 #캠핑 #소형suv #전기차 #볼트ev #오랑대
볼트ev-볼탱이와 낭만을 찾아 떠나는 커플캠퍼입니다
이쁘게 봐주세요!
쌥 : 매트쫌 추천해주실수있나요
윤충열 : 어디인가요?? 소리를 안 틀어놔서 ㅎㅎ 저도 가고 싶네요/아 오랑대 군요 감사합니다
까칠악녀TV : 땀띠난다요~~~에레리 꼴레리 ㅋ영상 이뻐요 ㅎ
도라이빙구TV : 아고 알콩달콩..ㅋㅋㅋㅋㅋ한 장면 보는 재미(?)도 있네요ㅋㅋ 보기좋아요 재밌어보입니당! 볼트 작다던데 차박하기 괜찮네요 차박텐트까지 설치하니까 문제없네융
기분 좋은TV : 낭만 넘치는 캠핑 영상 편집도 좋고 보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이웃 맺고 엄지 척 합니다.다음에 또 놀러올게요.
수진배Vlog : 저도 볼트유저예요 ㅎㅎ 텐트 좋아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볼트는 어떻게 만들까? / Bolt Production Process / 볼트생산과정


Hyukjoon Kwak : 꼭 영어로만 나레이션 했어야 했나 싶네요. 뭔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영상 제목이 한글이라 들어 왔건만..
TIGER LEE : 업무내용이 ( 나사 소포장 / 박스포장 / 플라스틱 밴딩 / 출하준비) 라고하는공장인데 이런식으로 근무하는곳인가요?
조경윤 : This is so amazing !!

... 

#소형볼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pwoma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