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깔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먹빵튜버 조회 0회 작성일 2021-11-28 05:08:45 댓글 0

본문

[라디오스타] 오랜만에 보는 찐으로 당황한 김구라 11년 만에 나와서 또 레전드 갱신하고 간 유오성 | #유오성 #엠뚜루마뚜루 MBC211117방송

[라디오스타] 수요일 밤 10시 20분 방송!
MBC의 따끈따끈한 영상을 내 맘대로 편하게 즐기는 채널
엠뚜루마뚜루 구독하기https://www.youtube.com/c/엠뚜루마뚜루

#라디오스타
#엠뚜루마뚜루

* [라디오스타] 풀버전 보러가기
✔ WAVVE : https://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1000794100000100000\u0026page=1

✔ iMBC : http://playvod.imbc.com/templete/VodList?bid=1000794100000100000
네이치스 : 역시 라스는 정신없이 사운드 꽉꽉채워야 재밌음ㅋㅋㅋ
이잉 : ㅋㅋㅋㅋㅋㅋㅋ진짜 11년만에 출연해도 올타임 레전드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포스있어보이는데 은근 빈틈 투성이라 반전으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nghyun one : 11년전 라스때도 그렇고 마인드가 참 좋음 ㅋㅋ
착한댓글희망전도사 : 유오성 스타일이 김구라가 엄청 좋아하는 게스트 유형중 하나임ㅋㅋ
엄청 센캐인데 잘 받아줘서 놀리기 좋은ㅋㅋ
이상호 : 유오성 팬으로써 투명인간 최장수는 인생작 꼭 봐야될 작품

[라디오스타] 32년간 강력계 형사 생활을 한 김복준이 꼽은 가장 상대하기 힘든 범죄자는? | #김복준 #엠뚜루마뚜루 MBC211117방송

[라디오스타] 수요일 밤 10시 20분 방송!
MBC의 따끈따끈한 영상을 내 맘대로 편하게 즐기는 채널
엠뚜루마뚜루 구독하기https://www.youtube.com/c/엠뚜루마뚜루

#라디오스타
#엠뚜루마뚜루

* [라디오스타] 풀버전 보러가기
✔ WAVVE : https://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1000794100000100000\u0026page=1

✔ iMBC : http://playvod.imbc.com/templete/VodList?bid=1000794100000100000
김복준의 사건의뢰 : 사건의뢰 구독자님들께서 이렇게나 많은 댓글을 남겨주신걸 지금 봤네요.. 다른채널에 댓글 처음 남기는데 이런 기분이군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몬드 : 이건 여담인데 저희 오빠 집나갔을 때 찾아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아이는 커서 두 아이의 아빠가 되었네요..^^ 형사님 덕분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Star Blue : 어쩜 말씀도 저렇게 조리있게 잘하실까
빠져든다
형사생활을 피땀으로열정을 다한게 너무느껴진다
인생의 경험치가 진실되게 꽉차서 저런토크가 되는것같다 진심존경합니다
J Kim : 사건의뢰 1화부터 찐팬인데 교수님 정말 지식도 풍부하시고 말씀 정말 잘 하세요. 한마디 한마디 불필요한 말이 없습니다. 인정 할 건 인정하시고 경찰의 잘못된 부분은 소신껏 지적도 하시고.. 버라이어티한 경험담 이야기 해주실 때 너무 흥미로워요!! 그리고 무엇보다 아내분 정말 사랑하시는게 느껴짐:)
낮에 잔 꿀잠 : 사건의뢰 팬인데 실질적인 도움이 많이 됩니다. 강력범죄 사건 이야기도 있지만 예방법이나 이후 행동요령등도 알려주시는데 가장 안타까운게 피해자가 범죄자를 피해 도망다녀야만 한다는 사실이라고. 스토킹 피해시 연락처랑 정보 싹 바꾸고 주변인들과도 인연끊고 이사하는거라고 하시던 말씀. 그게 현실적인 최선의 방법이라며 억울해도 목숨 잃는거보다 낫지 않겠냐는 말씀에 눈물이 났어요.

이것만 알면 너도 라스정점

라스트 스탠딩 랭크모드 출시해줘~~!

#겟앰프드 #캠핑차 #라스트스탠딩
냥애취 : ㅋㅋ 이런 가이드 시리즈 좋은듯 망미도 해주렁 ㅋㅋㅋ 핑차 유툽은 합콤 무콤 가이드 일캐가 전매특허 ㅋㅋ
sw P : 작은캐걸렸을때 징검다리 문아래쪽에 아슬하게 서있으면 적들 못보고 달려드는데 그때 대각으로 번지시키면 개꿀이에요 ㅋㅋ
갍횳늶쥯옖늙쉻뇽 : 라스 처음하는 사람특 ) 좋은 악세 보이면 무지성으로 먹고 아이템 못주워서 컷당함
유관선 : 물약 버그랑 악세 캡슐 버그 걸리면 진짜 ㅈㄴ 억울함
큰형‌ : 사실 복귀유저들은 캡슐까도 그게 에픽악인지모르고 지나치는경우가 많다 그게 나다

... 

#라스깔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7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pwoma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