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게시판안내
상세보기
인터넷접수 전 미리 확인해주세요.
작성자전체 군포여성회관 등록일 2017-07-26 조회수 730
첨부파일 첨부파일 INIpayWizard.exe   


인터넷접수 전 미리 확인해주세요.

 

 

 

1.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접수일 전에 가입하기


--> 접수 당일 회원가입을 할 경우 원활한 회원가입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2. 회원가입 명의는 실제 수강생 명의로 가입하기

 

--> 회원가입은 실제 수강생 명의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타인 명의로 수업을 들을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로그인 확인

 

-->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완료 되신 분들은 로그인이 잘 되는지 테스트 해보세요.

로그인 시 오류가 발생하는 분은 홈페이지 담당자(031-390-3548)에게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4. 인터넷 접수 당일 09시 새로고침 버튼 누르기

 

--> 인터넷 접수 당일 9시 전에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분들은 정각 09시에

새로 고침 버튼 혹은 키보드 상단의 [F5] 키를 눌러주세요.

그래야 접수가 가능한 페이지로 변경됩니다.

 

  

 

5. 인터넷 접수 시 결제는 인터넷뱅킹 혹은 실시간 계좌이체만 가능

 

--> 인터넷으로 수강신청하신 분들은 결제를 인터넷 상에서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인터넷뱅킹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은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하며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분은 별도의 인증절차를 거쳐 결제를 해주세요.

(단, 스마트폰에서는 결제가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6. 인터넷접수 취소


--> 인터넷 접수 시 당일 거래애 한하여 홈페이지 내에서 결제 취소 가능합니다.




7. 인터넷결제 테스트

 

--> 결제가 어려우신 분들은 접수 전 첨부파일을 실행하여 결제방법을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를 통해 진행된 결제금액은 가상으로 진행되는 부분으로

실제 결제는 안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인터넷접수 결제는 3시간 안으로 완료하기

 

--> 강좌신청 후 3시간 안으로 결제를 완료해주셔야 하며 미결제 시 3시간 뒤 강좌가 자동취소됩니다.

결제 중 페이지가 닫혔다면 다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면 선택한 강좌가 담겨있습니다.

그곳에서 결제를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완료 후 접수확인은 마이페이지 내 '수강신청결과'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측 바로가기 QUICK 버튼 참고)

 



 
목록보기 수정 삭제
quick
  • 인쇄
  • 뷰어

TOP